MY MENU

공지사항

제목

2020년 KAOSTS 공동학술대회 사전등록 재오픈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6.19
내용

안녕하세요!


오는 7월 22일 ~ 23일에 개최 예정인 KAOSTS 공동학술대회 사전등록이 재오픈되어 안내드립니다. (사전등록기간 6월 18일~7월 1일)


이번 공동학술대회는 논의 끝에 온/오프라인 병행개최로 최종 결정 되었습니다.



모든 오프라인(제한된 인원 참석) 세션 장소는 화상회의 ZOOM을 연계하여 온라인 발표 및 참가가 가능하도록 준비 중에 있으며, 추후 구축이 완료되면 사용 방법 등은 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발표자들께서는 오프라인 참석을 원칙으로 하나 부득이 참석이 어려우시면 온라인 발표로 참가하셔서 발표하시면 됩니다. 이에, 발표자들은 온/오프라인 발표 방법을 선택해야 하므로 사전등록 기간에 반드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참가자들 또한 등록을 하셔야만 ZOOM에 접속할수 있으니 참고하시어 사전등록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비에는 프로그램북과 기념품만 포함되며, 오/만찬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행사가 잘 개최되고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다같이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온라인 등록 시 이전과 달리 올해에는 연구비 카드 결제가 아래와 같이 가능함을 안내 드립니다.



따라서, 작년처럼 사전등록 금액을 현장에서 결제하지 않아도 되는 상황입니다.


현재 온라인 등록이 오픈 되어 사전 등록이 가능하오니 회원 분들께서는 적극적으로 사전 등록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가자 등록 신청 양식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및 오류가 있으시면 담당자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초희 주임 : TEL. 070-4294-8563 FAX. 042-489-7071 E-MAIL. info@kaosts.org)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